새해 인사말 모음 / 2024년 공휴일 정리

안녕하세요 맥스 공간입니다. 새해가 다가오면 우리는 새로운 시작과 희망을 안고 기대를 가지게 됩니다. 새해 인사말은 그런 희망과 기대를 전달하고 상대방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는 소중한 메시지입니다. 이번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새해 인사말에 대해 다양한 아이디어와 소중한 메시지를 담아 보려고 합니다.

 

새해 인사말 모음


  1. 고마움과 감사의 인사말 새해 인사말은 상대방에게 우리의 감사와 고마움을 전달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지난 한 해 동안 함께해줘서 정말 고마워요”라는 진심 어린 말 한마디로 상대방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는 데에 감사의 인사말은 큰 의미를 갖습니다.
  2. 희망과 성공을 응원하는 인사말 새해는 새로운 도전과 성공을 꿈꾸는 시간입니다. 상대방에게 희망과 성공을 응원하는 인사말을 전해 보세요. “새해에는 새로운 도전이 있기를 바라며, 항상 당신의 성공을 응원할게요”라는 말 한마디로 상대방에게 힘이 되어 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새로운 도전에 힘을 내고 성공을 이뤄낼 수 있도록 응원해 주는 인사말은 큰 힘이 될 것입니다.
  3. 건강과 행운을 기원하는 인사말 새해에는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기를 기원하는 인사말도 좋은 선택입니다. “새해에는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랄게요”라는 진심 어린 말 한마디로 상대방에게 최고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할 수 있습니다. 건강과 행운은 우리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가치이기 때문에, 이런 인사말은 상대방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될 것입니다.
  4. 행복과 사랑이 가득한 새해가 되세요! 새해에는 행복과 사랑이 가득한 순간들이 끊임없이 찾아오기를 바랍니다. 가족과 친구,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들이 늘 기억에 남을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기대해 봅니다.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5. 성공과 발전이 함께하는 새해 되세요! 2024년에는 성공과 발전이 함께하는 한 해가 되길 기대해 봅니다. 새로운 도전과 노력을 통해 개인적인 성공과 성장을 이루고, 더 나아가 우리 모두가 함께 발전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으로 새로운 세계를 만들어 가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6. 희망과 변화의 한 해가 되세요! 2024년은 희망과 변화의 한 해가 되길 기대해 봅니다. 어려운 시기를 넘겨고 지금까지 꿈꾸었던 변화와 성취를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오기를 바랍니다.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는 한 해가 되길 기대해 봅니다.
  7. 새로운 시작과 성공을 기원합니다! 2024년은 새로운 시작과 성공을 기원하는 한 해입니다. 지금까지의 노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을 이루고, 꿈꾸던 성공을 이루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당신의 모든 계획과 목표가 이루어지는 새해가 되길 기대해 봅니다.

 

새해 인사말은 새로운 시작과 희망을 전달하고, 상대방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는 소중한 메시지입니다. 감사와 고마움을 전하거나, 희망과 성공을 응원하거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하는 인사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떤 메시지를 전하든,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 상대방에게 전달해 보세요. 새해 인사말로 상대방의 새해를 따뜻하게 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4년

 

2024년 공휴일


매년 12월에는 다음 해의 공휴일이 관심사일 수 밖에 없습니다. 올해 2023년 법정 공휴일은 67일을 쉬었습니다. 토요일까지 합치면 총 116일을 쉬었습니다. 2024년 갑진년(甲辰年)은 푸른 용띠의 해이며, 윤년(2월 29일)이 있어 366일로 하루가 더 깁니다. 2024년 공휴일을 119일을 쉴 수 있습니다.

아래 공휴일 참고하셔서 휴가 일정 계획을 세워보세요!

2024년 공휴일 정리


1월

1월 1일 (월요일): 신정(New Year’s Day)

2월

2월 9일 (금요일): 설날(Seollal)

2월 10일 (토요일): 설날(Seollal)

2월 11일 (일요일): 설날(Seollal)

2월 12일 (월요일): 설날 대체 공휴일(Substitute Holiday for Seollal)

3월

3월 1일 (금요일): 삼일절(Samiljeol)

4월

4월 10일 (수요일): 22대 국회의원 선거

5월

5월 5일 (월요일): 어린이날(Children’s Day)

5월 15일 (수요일): 석가탄신일 (The Day of Buddha’s Coming)

6월

6월 6일 (목요일): 현충일(Memorial Day)

7월

공휴일 없음

8월

8월 15일 (목요일): 광복절(National Liberation Day of Korea)




9월

9월 16일 (월요일): 추석(Chuseok)

9월 17일 (화요일): 추석(Chuseok)

9월 18일 (수요일): 추석(Chuseok)

10월

10월 3일 (목요일): 개천절(National Foundation Day)

10월 9일 (수요일): 한글날(Hangeul Day)

11월

공휴일 없음

12월

12월 25일 (수요일): 크리스마스(Christmas Day)

Leave a Comment